동부지역본부로고

대한노인회 도연합회 신년하례회

작성일 2005-01-10
담당부서
조회수 11974
대한노인회 도연합회 신년하례회 【사회복지과】-607-4528
-전남도, 10일 광주그랜드호텔서 22개시군 지회장 등 참석-
-------------------------------------------------------------------------------------------------
대한노인회 전남도연합회(회장 이재학)는 10일 오후 광주그랜드호텔에서 유관기관, 단체장, 22개시군 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지도자 상호간 화합과 결속을 다짐하는 노인지도자 신년 하례회를 가졌다.

이날 노인지도자 신년하례회는 참석자들의 상견례에 이어 이재학 도연합회장의 인사말과 박준영 도지사의 축사, 김장환 도교육감의 축배에 이어 친교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박준영 도지사는 이날 축사를 통해 “전국 최초로 고령사회에 접어든 전남도가 노인복지정책의 시범지역으로 전국을 선도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인복지 증진방안을 강구하고 있다고 말하고 노인지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자구적인 노력을 당부하기도 했다.

박지사는 \\\"앞으로 수년간이 전남이 주저 않느냐 아니면 위기를 기회의 발판으로 삼아 회생할 수 있느냐의 중대한 시기가 될 것\\\"이라며 \\\"도내에 개발과 투자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역의 원로들이 발벗고 나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노인지도자들은 전남경제살리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을 결의했으며 건강한 전남만들기에 노인지도자들이 힘을 모아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공공누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이전글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