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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연구용역 공개 게시판입니다. 용역명,계약일자,계약방법,용역수행기관,담당부서,평가전문위원,용역실명제,용역목적 및 필요성,주요내용,용역 결과 활용,첨부파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용역명 2021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
계약일자 2021.02.23. 계약액 26,269,000원
계약방법 일반경쟁계약 용역기간 2021.2.~12.
용역수행기관 씨에스넷 용역수행자 조연우
담당부서 도민행복소통실 과제담당관 도민행복소통실장
평가전문위원 정애숙 담당자 김기영
용역실명제 용역 심의 | (실장) 김재성 (팀장) 이석호 (담당자) 김기영 용역 발주 | (실장) 김재성 (팀장) 이석호 (담당자) 김기영 용역 완료 | (실장) 정애숙 (팀장) 이석호 (담당자) 김기영
용역 목적 및 필요성 우리 도의 전화응대 실태를 측정하고 개선점을 분석하여 대민 행정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전화친절도 조사 추진
주요내용 □ 연구개요
○ 과 제 명 : 2021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
○ 연구목적 : 도 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조사, 친절교육 실시 등
○ 주요내용 : 전화 친절도 직원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전·후로 전화응대 교육 실시
○ 용역수행자 : 씨에스넷(대표 조연우)

□ 평가결과
○ 전화친절도 직원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
○ 종합점수 : 94.1점(전년대비 0.7점 상승)
용역 결과 활용 ○ 우수부서 시상 및 BSC 평가 반영을 통해 간부공무원의 지속적 관심 유도 ○ 실제 녹취록 활용, 우수 및 부진사례를 통한 친절도 교육 실시
첨부파일 2021년 전화친절도 조사 최종 보고서.pdf4.33M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평가결과서(2021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hwp63K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활용결과 보고서(2021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hwp62KB 다운로드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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