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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 행정서비스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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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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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라남도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우리 공직자는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도민 만족이 도정수행의 최고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도민의 입장에서 「신속·정확·공정」 하게 처리하는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1. 하나, 우리는 투철한 대민봉사정신, 꾸준한 업무연찬, 친절·공손한 자세로 모든 도민에게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2. 하나, 우리 도를 방문하시거나 이용하시는 도민이 불편하지 않도록 시설 및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최대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3. 하나, 민원인에게 불친절하거나 잘못된 업무처리로 불편을 주었을 경우에는 즉시 시정 조치하고 재발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4. 하나, 도정의 부단한 발전과 서비스 혁신을 위하여 도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각종 정보 및 서비스가 도민에게 적절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상과 같이 도민에게 약속한 우리의 목표를 성실히 수행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합니다.

  • 콘텐츠 관리부서 도민행복소통실 (061-286-2331)
  • 최근업데이트2015-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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