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정책연구용역공개

HOME > 정보공개 > 기타정보공개 > 정책연구용역공개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정책연구용역 공개 게시판입니다. 용역명,계약일자,계약방법,용역수행기관,담당부서,평가전문위원,용역실명제,용역목적 및 필요성,주요내용,용역 결과 활용,첨부파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용역명 2020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
계약일자 2020-02-24 계약액 26,202,000원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용역기간 2020. 5. 6. ~ 2020. 11. 09.
용역수행기관 씨에스넷 용역수행자 조연우
담당부서 도민행복소통실 과제담당관 도민행복소통실장
평가전문위원 담당자 유기현
용역실명제 용역 심의 | (실장) 김재성 (팀장) 곽영호 (담당자) 이은주 용역 발주 | (실장) 김재성 (팀장) 곽영호 (담당자) 이은주 용역 완료 | (실장) 김재성 (팀장) 이석호 (담당자) 유기현
용역 목적 및 필요성 우리 도의 전화응대 실태를 측정하고 개선점을 분석하여 대민 행정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전화친절도 조사 추진결과임
주요내용 ○ 과 제 명 : 2020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
○ 연구목적 : 도 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조사, 친절교육 실시 등
○ 주요내용 : 도 직원 대상, 전화친절도 직원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전·후로 전화응대 교육 실시
○ 용역수행자 : 씨에스넷(대표 조연우)
○ 용역비 : 26,202천원
○ 연구방식 : 외부전문기관 리서치
용역 결과 활용 ○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전·후로 전화응대 교육 실시 - 전화친절도 조사에 따른 직원교육(1회) ○ 전화친절도 조사 추진시 취약점 개선방안 마련 - 지역번호(061)사용, 조사원 교육 등
첨부파일 2020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보고서.hwp7.35M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평가결과서(2020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hwp63K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활용결과 보고서(2020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hwp62KB 다운로드 미리보기
  • 콘텐츠 관리부서 균형성과담당관 (061-286-2174)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