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용역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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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 2019 대중교통 운영자 경영 및 서비스 평가 연구용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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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 2019년 5월 13일 | 계약액 | 43,625,000원 |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계약 | 용역기간 | 2019 |
용역수행기관 | 용역수행자 | ||
담당부서 | 과제담당관 | ||
평가전문위원 | 담당자 | 도로교통과 김지향 주무관 (현재 담당자 : 도로교통과 박한석 주무관) | |
용역실명제 |
용역 심의 | (국장) 전동호 (과장) 남창규 (팀장) 서회정 (담당자) 노향미 용역 발주 | (국장) 전동호 (과장) 남창규 (팀장) 서회정 (담당자) 김지향 용역 완료 | (국장) 전동호 (과장) 이상훈 (팀장) 조문형 (담당자) 김지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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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목적 및 필요성 | 「대중교통 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를 통해 대중교통 서비스 개선으로 교통 편의와 교통체계 효율성 증진 ? 대중교통 운영자의 경영 상태와 대중교통 운영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통해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합리적 지원 근거 마련 ? 재무구조의 건전화 및 자율경쟁 등을 통해 서비스 개선을 도모하여 건전한 대중교통 육성?발전 및 대중교통이 이용 활성화 촉진 * (근거) 대중교통육성 및 이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18조 및 동법 시행령 제22조 | ||
주요내용 | - 대중교통 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 - 평가(재무구조의 건전성, 대중교통 운행의 정시성, 대중교통 운영자 친절도, 대중교통 이용자의 만족도 등)과정 및 결과 - 평가결과에 따른 현지 개선 건의사항 - 우수기관 및 종사자 등의 우수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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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결과 활용 | 대중교통 서비스 제고를 위한 정책참조 | ||
첨부파일 | 01-(요약본)2019년대중교통운영자평가-최종보고서.pdf6.29MB 다운로드 미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