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정책연구용역공개

HOME > 정보공개 > 기타정보공개 > 정책연구용역공개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정책연구용역 공개 게시판입니다. 용역명,계약일자,계약방법,용역수행기관,담당부서,평가전문위원,용역실명제,용역목적 및 필요성,주요내용,용역 결과 활용,첨부파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용역명 2024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
계약일자 2024-02-05 계약액 26,230,000원
계약방법 제한경쟁계약 용역기간 2024-02-14~2024-12-31
용역수행기관 (주)지오컴퍼니 용역수행자 전세준
담당부서 도민행복소통실 과제담당관 도민행복소통실장
평가전문위원 담당자 임현나
용역실명제 용역 심의 | (실장) 김명로 (팀장) 신홍식 (담당자) 임현나
용역 발주 | (실장) 김명로 (팀장) 신홍식 (담당자) 임현나
용역 완료 | (실장) 김명로 (팀장) 신홍식 (담당자) 임현나
용역 목적 및 필요성 우리 도의 전화응대 실태를 측정하고 개선점을 분석하여 대민 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화친절도 조사 추진
주요내용 □ 연구개요
○ 과 제 명 : 2024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
○ 연구목적 : 도 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조사, 친절교육 실시 등
○ 주요내용 : 직원의 전화응대 친절도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 모니터링 전후로 전화응대 교육 실시
○ 용역수행자 :(주)지오컴퍼니
용역 결과 활용 ○ 우수부서 시상 및 BSC평가 반영을 통해 간부공무원의 지속적 관심 유도 ○ 실제녹취록 활용 우수 및 부진사례를 통한 친절 교육 실시
첨부파일
  • 콘텐츠 관리부서 균형성과담당관 (061-286-2174)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