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용역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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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 특화작목 활용 지속적 수출확대 생산자 조직화 및 마케팅 전략 용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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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 2020. 8. 19. | 계약액 | 금48,000,000원 |
계약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수의계약 | 용역기간 | 2020. 8. 20. ~ 2021. 2. 15. |
용역수행기관 | (주)에코비즈 | 용역수행자 | 유찬주 |
담당부서 | 자원경영과 | 과제담당관 | 자원경영과장 |
평가전문위원 | 담당자 | 조용관 | |
용역실명제 |
용역 심의 | (국장) 김봉환 (과장) 서종분 (팀장) 김덕현 (담당자) 조용관
용역 발주 | (국장) 김봉환 (과장) 서종분 (팀장) 김덕현 (담당자) 조용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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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목적 및 필요성 | FTA 확대로 해외시장 개방이 확대되고 있는 시점에서 전남 농산물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필요. 전남 농식품 수출활성화를 위한 특화품목 발굴, 생산단지 조성, 맞춤형 마케팅 전략 등 종합적인 수출확대 계획수립 | ||
주요내용 | - 농식품 수출실태 분석 - 수출확대를 위한 생산 체계화 구축 - 수출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 국내 타지역 유사사례분석 및 벤치마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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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결과 활용 | -지역특화 농식품의 고급화?다양화 등 수출 확대 방안 수립 -전남 농식품 수출 확대를 위한 조직화 연구과제 추진 -수출 작목별 프리미엄 마케팅 시범사업 개발 근거 활용 | ||
첨부파일 | ★ 성과품(최종보고서-특화작목 활용 지속적 수출 확대 생산자 조직화 및 마케팅 전략 용역).pdf10.35MB 다운로드 미리보기 ★ 정책연구 평가결과서(특화작목 활용 지속적 수출확대 생산자 조직화 및 마케팅 전략 용역).hwp30KB 다운로드 미리보기 ★ 정책연구 활용결과 보고서 및 연구결과 도정반영 현황(특화작목 활용 지속적 수출확대 생산자 조직화 및 마케팅 전략 용역).hwp16KB 다운로드 미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