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자유발언대

HOME > 참여와 소통 > 도민의소리 > 자유발언대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광주의오월은 고통인데, 소주까지나서고 요란떠냐?

작성자 류달용 작성일 2024-05-01
제 목 : 광주의오월은 고통인데, 소주까지나서고 요란떠냐?

보해소주의 마케팅오판이다.
광주전남에 소재한기업이다보니 오일팔과연계하면 판매에도움될것으로 생각은오판이다.
오일팔을위대하게 생각하는가보는데 그범위는 광주전남에만적용하라?
그소주판매가 광주전남에서는 도움이될지모르겠는데 타지역에서는 배타적으로대할것이다.
지금까지오일팔을 전국화에서 여러꺼리를동원했다.
성공적으로나타난것도 있었다고보는데?
신통치않았고 물리력을동원한 쏫아붓기였다.
마케팅세어가약한 보해소주의쏫아붓기가 가능하다고보냐?
이런식으로한번찍히면 보해소주애주가도 되돌아오는데 한참의시간이걸린다.
소주에 "택시운전사" 브랜드낱말도 거부감이앞선다.
오늘부터는 나부터서 보해소주안먹는다.
(보해소주택시운전사 한정판매기사댓글)
https://www.gjdream.com/news/articleView.html?idxno=642452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