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도민 홍보방

HOME > 참여와 소통 > 도민의소리 > 도민 홍보방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2012년 미국 교환학생 참가자 모집

작성자 김종찬 작성일 2011-12-11
자녀 유학을 계획 중인 학부모님께

안녕하십니까?
CETKOREA(국제문화교류) 순천지사장 인사드립니다.

저는 지난 13년 동안 통역학원을 운영하면서 학생 6명과 2년 전에는 저의 큰 아들을 직접 미국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참가시켜 1년 유학생활을 마치고 이번에 수능 시험을 보게 하였습니다.

특히 저의 자식을 유학 보내야겠다고 결심하였을 때 미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가진 믿을 수 있는 재단을 찾는데 가장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광주부터 서울까지 유명하다는 몇몇 재단을 열 번 넘게 찾아 다녔지만 모두 다 저에게 확실한 믿음을 주지는 못하였습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해서 유학을 진행하는 도중에도 자격시험인 SLEP 준비부터 각종 영문서류, 심지어 비자 인터뷰까지 혼자서 준비해야 할 것이 너무도 많았습니다.

또한 귀국 시 반드시 졸업증명서나 성적증명서를 국제공인인증절차(아포스티유) 확인을 받아 본인 스스로 떼어 와야 한다는 사실도 혼자서 알아서 처리해야만 했었습니다.
(참고로 미국에서는 졸업증명서나 성적증명서 같은 양식은 없습니다)

저는 이번에 미국에 본사를 두고 서울 지사를 오픈하게 된 CETKOREA라는 재단과 협력관계를 맺게 되었습니다.

이곳 순천에서는 제가 직접 자식을 보냈던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 공립/사립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집중 추진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제가 학부모님께 해 드릴 수 있는 약속은,
첫째, 자격시험(슬랩) 대비부터 출국 전 사전교육(영어+수학)을 철저히 준비시킴과 동시에,

둘째, 14가지 이상 되는 모든 준비서류를 영/한, 한/영 번역을 대행해 드리며,

셋째, 원어민 튜터를 통한 영어 인터뷰(재단 심사 및 비자 인터뷰 포함) 진행이 가능하며,

넷째, 비용 또한 1,400만 원대(1년 기준)로 최소화 시켰으며(타 기관과 비교 필수)

마지막으로 긴급 사항 발생 시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만 주시면 호스트 가족 또는 현지 학교와 연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사랑하는 자녀를 멀리 타국까지 유학 보낸다는 것, 결코 쉽지만은 않습니다.

하지만 자녀의 더 큰 미래와 보다 넓은 세계로의 도전을 통해서 글로벌 리더로 키우고 싶다면 일생에 한 번밖에 주어지지 않는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언제든지 전화상담 가능하며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보다 많은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CETKOREA 순천지사장 스티브-김 드림

CETKOREA 순천지사/ 061-722-1104. 010-6759-3008/ http://cafe.naver.com/aone007
CETKOREA 서울본사(재단)/ www.cetkorea.kr
다음글

1111

2011-12-12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