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리더스유니온 ‘코로나19 보호복’ 기탁

작성일 2020-09-08
전남도, ㈜리더스유니온 ‘코로나19 보호복’ 기탁 【사회복지과】 286-5720
-노인·장애인·노숙인 등 사회복지시설 대상 지원…1억 상당-

전라남도는 8일 ㈜리더스유니온이 코로나19 대응에 동참하기 위해 1억 원 상당의 보호복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리더스유니온은 순천 서면에 기반을 둔 아파트 시행사로, 최근 코로나19 잇단 감염으로 힘든 상황을 겪은 전남을 위해 지역 사회 공헌에 발 벗고 나섰다.

이날 전남도청에서 가진 기탁식에는 김영록 전라남도지사와 김창환 ㈜리더스유니온 회장, 최광철 대표,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전라남도는 기탁 받은 물품을 도내 노인·장애인·노숙인 등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할 예정이다.

김창환 ㈜리더스유니온 회장은 “전남지역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방역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싶어 보호복을 마련했다”며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중인 전라남도에 감사드리고, 보호복이 노인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돼 도민 안전 보호에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코로나19로 가뜩이나 기업 경영환경이 어려울 텐데 보호복을 기탁해 준 ㈜리더스유니온에 감사하고, 전남도와 도민들이 힘든 상황을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며 “보호복을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해 시설 내 코로나 의심 환자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