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김영록 지사, 연말 현장근무 직원 애로사항 살펴

작성일 2023-12-28 담당부서 총무과
김영록 지사, 연말 현장근무 직원 애로사항 살펴
- 28일 환경미화·시설관리·민원안내·청원경찰 등과 소통간담회 -
【총무과장 장영철 286-3310, 총무팀장 고민정 286-3320】

(현장근무 직원 소통간담회 사진 1장 첨부)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8일 도청 장보고전망대에서 환경미화, 시설관리, 민원안내, 청원경찰 등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 20여 명과 소통간담회(‘간식을 부탁해’)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선 최일선에서 민원을 상대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 환경을 위해 수고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간담회 참석한 한 청원경찰은 “늘어나는 행정수요만큼 청사 방문객도 많고, 민원인 갑질 사례도 자주 발생하고 있지만 도청의 얼굴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영록 지사는 “현장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자랑스럽고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올해 다섯 번째인 ‘간식을 부탁해’는 김영록 도지사가 2030 새내기 공무원, 현업업무 담당자 등과 소통하기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다.

◇ 사진 설명
(현장근무 직원 소통간담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8일 도청 장보고전망대에서 환경미화, 시설관리, 민원안내, 청원경찰 등 현장 근무 직원 소통간담회를 열어 직원 애로사항을 살피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