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6개 출연기관 직원 27명 신규 채용

작성일 2018-06-26
전남도, 6개 출연기관 직원 27명 신규 채용 【예산담당관】 286-2550
-7월 23일부터 각 기관별 원서 접수…8월 25일 필기시험 등 예정-

전라남도는 올 하반기 도 산하 출연기관 직원 통합채용 필기시험을 오는 8월 25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채용 규모는 6개 기관, 총 27명이다. 기관별로 순천의료원 17명, (재)전남테크노파크 1명, 녹색에너지연구원 4명,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1명, (재)전라남도문화관광재단 2명, 전남복지재단 2명이다.

전라남도는 지난해부터 공사출연기관의 직원 채용을 도에서 일원화해 실시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지난 3월 필기시험을 실시해 31명을 채용했다.

하반기 채용 원서 접수 기간은 7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으로 6개 채용 예정 출연기관에서 각각 받는다.

필기시험은 공통과목과 전공과목으로 나눠 출제된다. 공통과목은 일반상식, 전공과목은 출연기관별 모집직렬에 따라 맞춤형으로 출제된다.

필기시험이 전라남도 주관으로 실시되는 것과 달리, 면접과 최종 합격자 선발은 출연기관이 자체적으로 추진한다.

전라남도는 채용 절차의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블라인드 면접을 시행했고, 올해부터는 면접위원 전원을 외부위원으로 위촉해 면접을 실시토록 하고 있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 누리집 ‘시험정보’와 채용 기관별 누리집의 ‘시험(채용)정보란’에서 오는 28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