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주부명예기자 워크숍 개최

작성일 2007-11-13
전남도 주부명예기자 워크숍 개최【공보관실】286-2041

-14일부터 1박2일동안 나주 중흥골드스파 리조트서...1백여명 참석 예정-



전남도 주부명예기자의 소양함양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도정운영에 대한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주부명예기자 워크숍 및 문화탐방 행사가 열린다.

도는 14일부터 1박2일 동안 나주 중흥골드스파 리조트에서 ‘전남도 주부명예기자 워크숍 및 문화탐방 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 첫 날인 14일에는 화순 운주사 및 고인돌 공원을 탐방한데 이어, 대한웃음문화연구소 남영안 소장을 초청해 ‘행복한 삶 유머리더십’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이 진행된다.

특히,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 나가자’는 결의를 다지고 유치를 염원하는 촛불행사도 마련된다.

또, 행사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대동문화재단 조상열 회장의 ‘남도문화를 말한다’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남도의 진면목을 되짚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어, 나주 주몽세트장, 천연염색문화관과 함께 최근에 첫 삽을 뜬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 현장도 둘러보게 된다.

한편, 배양자 전남도 공보관은 이번 행사에 참석, “‘녹색의 땅 전남’의 운명을 개척하는데 주부명예기자들의 역할이 크다”며 “특히,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서는 그동안 도민들이 흘렸던 땀과 정성 못지않게 지금은 하나 된 힘이 가장 절실한 시기”라고 강조한 뒤 도민들의 지혜와 역량을 모으는데 주부명예기자들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