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서울서 대규모 관광설명회 개최

작성일 2005-03-16
서울서 대규모 관광설명회 개최 【관광진흥과】-607-4992
-전남도, 수도권 유력 여행사 대표 및 언론인 등 200여명 참석-
-------------------------------------------------------------------------------------------------
전남도가 남도의 맛과 멋을 알리기 위해 수도권을 대상으로 대규모 전남관광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관광객 유치에 본격적인 담금질에 나섰다.

전남도는 국내외 관광객의 대거 유치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오는 21일 오후 서울 롯데호텔에서 수도권 유력 여행사 대표를 비롯 중앙 언론사 관광·레저담당 언론인, 관광업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전라남도 관광설명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이명박 서울시장이 우호교류협력 차원에서 참석해 박준영 도지사와 함께 전남만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전남관광 홍보에 나서는 등 수도권 지역 관광객들을 맛과 멋의 고장 전남도로 유치하기 위해 전남출신 국회의원, 한국관광공사사장, 재경호남향우회장, 웰컴투코리아 대표 (최불암) 등 유명인사들도 대거 행사에 참석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전남 관광홍보의 다각화를 위해 인기연예인 2-3명을 전라남도 명예관광홍보대사로 위촉하고 2004년 한 해 동안 전남지역에 관광객 유치활동에 지대한 공적이 있는 5개 우수여행사를 선정, 시상하게 된다.

도는 이날 행사를 통해 수도권 중·고생의 수학여행단 유치와 주 5일 근무에 따른 참여·체험관광지로 살아있는 자연, 남도의 독특한 문화관광자원 및 관광상품 등을 널리 홍보하는 계기를 마련키로 했다.

한편 전남도 관계자는 \\\"남도 전남이 테마여행지로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어 전남의 관광명소 등 관광여건을 널리 알려 관광객이 전남을 찾아 관광전남 시대를 실현하도록 하는데 홍보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