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올 설 준비 남도장터서 OK!

작성일 2005-01-13
올 설 준비 남도장터서 OK! 【농산물판촉과】-607-2621
-전남도, 선착순 50% 깜짝세일 다양한 경품행사 마련-
-------------------------------------------------------------------------------------------------
전남도는 설 명절을 앞두고 1월 한달동안 전남 농수특산물의 구매고객 유치를 위해 운영중인 인터넷 쇼핑몰 \\\'남도장터\\\'(JNMall)에 선착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토정비결 서비스와 경품행사, 파격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마련하고 나섰다.

도는 이번 행사기간동안 선착순 구매고객 300명에게 을유년 토정비결 무료서비스와 구매금액 순위에 따라 50명에게 남도장터 상품을 증정하는 등 설맞이 파격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이 기간동안 특정시간대에 총 180개의 상품을 50% 할인,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선착순 고객, 50% 깜짝세일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남도장터를 방문해 관심을 보인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게 된다.

남도장터(JNMall)고객에게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와 이메일 등으로 행사계획을 홍보하며 대형 포털 사이트 3개소에 설 선물 및 농산물 등으로 키워드 광고를 실시한데 이어 선물마련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그동안 입점업체 개별 배송으로 제각각이던 포장재에 통일된 남도장터 로고를 이용한 스티커를 사용 일관된 쇼핑몰의 이미지를 홍보토록 하고 생산자 단체의 품질관리와 배송기일 준수 등 택배관리 노력에 박차를 가하는 등 이번 설 명절을 계기로 남도장터 이미지 쇄신과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펼칠 계획이다.

남도장터에는 지난해 하반기 추가로 도지사 품질인증 및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받은 상품 등 청정남도의 우수한 상품을 생산하고 있는 22개업체를 입점시켜 현재 221개 농수산물 생산업체들의 972개 상품을 입점하고 있어 올 설 귀한 분들께 드리는 선물과 제수품 등의 구입을 위해 고객들이 대거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전남도 관계자는 \\\"이번 농수산물 쇼핑몰 구축으로 전자상거래가 시행될 경우 생산자에게는 제값을 받게하고 소비자에게는 전남도 농수산물을 믿고 값싸게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의 새로운 유통경로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