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친환경농산물 우수성 전국에 알린다

작성일 2021-11-25 담당부서 친환경농업과
전남도, 친환경농산물 우수성 전국에 알린다 【친환경농업과】 286-6320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서 우수제품 전시판매-

전라남도와 친환경농업인단체, 업체가 전국에 전남산 친환경농산물의 우수성 알리기 위해 손잡고 나섰다.

전남도는 (사)전남친환경농업인연합회를 비롯한 5개 친환경농업단체, 업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1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에 참가했다.

전국에서 참여하는 이 박람회는 올바른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인식 확산과 친환경농산물의 유통 확대를 위해 매년 부산 벡스코에서 펼쳐진다.

전남도는 (사)전남친환경농업인연합회와 함께 홍보부스를 운영, 전남산 친환경농산물을 전시판매한다. 홍보 품목은 쌀, 유자, 고구마, 감, 모링가 등 친환경농산물과 유기가공식품, 총 83개 제품이다.

전남도는 매년 이 박람회에서 전남산 친환경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군에서 참가단체와 업체를 모집토록 하고, 홍보부스 임차료 및 설치비, 홍보물 제작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정희 전남도 친환경농업과장은 “박람회가 건강하고 안전한 전남산 친환경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돼 친환경농가와 단체의 전국 판로 확대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