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혁신도시 공공기관에 전남관광 매력 소개

작성일 2021-06-15
전남도, 혁신도시 공공기관에 전남관광 매력 소개 【자치행정과】 286-5220
-노동조합 대표회의 참석해 ‘해양레저역사문화예술맛’ 여행 홍보-

전라남도는 15일 나주혁신도시에 입주한 공공기관의 노동조합 대표회의에 직접 찾아가 전남관광의 매력을 소개하는 등 관광 홍보 활동을 펼쳤다.

전남산림자원연구소에서 열린 이날 공공기관 노동조합 대표회의에서 김병주 전남도 관광문화체육국장은 전남의 해양레저, 역사문화예술, 맛 등 전남만의 매력을 가진 관광자원을 소개했다.

김병주 국장은 섬, 해변, 바다 자원이 풍부한 지역 특성을 활용한 해양레저관광 적지로 완도 금당도, 진도 금호도, 완도 청산도 등을 꼽았다.

또한 한국 역사문화예술의 대표적인 지역으로서 문화예술을 감상하고 역사유적을 탐방할 수 있는 곳으로 세계문화유산인 고인돌 유적지, 산지승원 선암사, 송광사, 필암서원을 등을 추천했다.

맛 여행지로는 남도의 너른 평야, 청정해역과 갯벌에서 나는 다양하고 신선한 식재료에, 손맛이 더해져 전통음식문화를 면면히 이어온 것을 되새기며, 남도만의 개미 진 음식인 목포 민어, 나주 곰탕, 무안 낙지 등을 소개했다.

김병주 국장은 “나주혁신도시 공공기관 임직원 가족이 코로나시대 안전여행 1번지 전남에서 어촌, 역사문화, 맛 체험을 할 남도여행 특별여행상품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