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국제수묵비엔날레 ‘홍보 서포터즈’ 참여하세요

작성일 2021-05-18
국제수묵비엔날레 ‘홍보 서포터즈’ 참여하세요 【수묵비엔날레】 280-5871
-블로그 등 SNS에 알릴 기자단 20명 26일까지 모집-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은 ‘2021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의 주요 소식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로 홍보할 ‘2021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홍보 서포터즈’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2021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홍보 서포터즈는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소식을 취재하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평소 문화예술에 관심이 많고 SNS 계정을 운영하는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블로그기자단과 SNS서포터즈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를 바라는 국민은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누리집(www.sumukbiennale.kr)과 공식 SNS를 통해 내용을 확인한 후,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 담당자 이메일(donghyun0430@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홍보팀(061-280-58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은 SNS 매체별 회원 수, 활동 실적, 경력 등을 평가해 6월 4일 선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올해 6월부터 10월까지 5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팸투어, 비엔날레 무료입장 등 혜택도 주어진다.

이천영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장은 “현재 코로나19 지속으로 비대면 홍보가 강조되는 추세에서 수묵비엔날레 홍보를 위해 서포터즈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에 관심 있는 국민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2021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는 ‘오채찬란 모노크롬 생동하는 수묵의 새로운 출발’이란 주제로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달간 목포 문화예술회관 일원과 진도 운림산방 일원에서 열린다. 광양, 여수, 나주, 광주에서 특별전시가, 여수, 구례, 보성, 강진 등 9개 시군에서 수묵기념전이 펼쳐진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