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김영록 지사, “설 명절 고향방문·이동자제” 당부

작성일 2021-02-10
김영록 지사, “설 명절 고향방문·이동자제” 당부 【중소벤처기업과】 286-3880
-목포 종합수산시장 방문…코로나 방역 점검, 상인 격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10일 목포 종합수산시장을 방문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설 명절 대비 방역상황도 점검했다.

김 지사의 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맞아 이용객 증가로 코로나19 지역감염 발생이 우려되는 전통시장의 방역상황을 점검하고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은 상인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 지사는 전라남도의 설 대비 코로나19 대응 상황과 코로나19 3차 긴급민생지원 추진상황, 소상공인 지원정책 등 대책을 설명하고, 방역수칙 준수에 협조해준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목포종합수산시장 내 점포를 방문해 ‘전남행복지역화폐(목포사랑상품권)’로 지역특산품인 홍어, 생선 등을 직접 구매하기도 했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어 일상으로 조속한 복귀를 위해 이번 설 명절은 매우 중요하다”며 “감염 확산 차단을 위해 도민들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명절기간 고향 방문과 이동자제”를 당부했다.

힌편 전라남도는 지난 1월말부터 시작된 도시군 합동점검을 통해 도내 전통시장 116개소에 대한 방역상황 점검을 모두 마쳤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