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 낙농인, 코로나 극복위한 우유 나눔

작성일 2021-08-25
전남 낙농인, 코로나 극복위한 우유 나눔 【축산정책과】 286-6530
-한국낙농육우협회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등 전남도에 3만개 기부-

전라남도는 25일 (사)한국낙농육우협회 전남도지회, 전남낙농업협동조합,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어려운 이웃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달라며 1천500만 원 상당의 우유 3만 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남도청에서 열린 기부식에는 이정열한국낙농육우협회 전남도지회장, 정해정 전남낙농업협조합장, 소영호 전남도 농축산식품국장 등이 참석했다.

전남도는 기부받은 우유를 광역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도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정열 회장은 “빠른 시일 내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란다”며 “주변 어려운 이웃이 필수영양소가 풍부한 우유를 마시고 면역력을 길러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영호 국장은 “최근 우유 소비 감소로 낙농가의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도민 건강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보내 감사하다”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이 많은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들 단체는 지난해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3천300만 원 상당의 우유 6만 6천 개를 기부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