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장애인 복지서비스 질 향상 온힘

작성일 2023-03-03 담당부서 장애인복지과
전남도, 장애인 복지서비스 질 향상 온힘
-장애인복지관 직원 역량강화 교육서 특강유공자 격려-
【장애인복지과장 이명화 286-5610, 장애인시설팀장 서연수 286-5640】

(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 사진 1장 첨부)
전라남도는 3일부터 이틀간 구례 더케이호텔에서 장애인 복지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2023년 장애인복지관 직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전남도내 장애인복지관 종사자 5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교육은 역량강화 특강과 종사자 직무 스트레스 완화 및 사기진작을 위한 소통과 화합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특강은 박선영 엠마우스복지관 사무국장의 ‘2023년 장애인복지관 평가준비’를 통한 업무 역량 강화와 김영식 남부대학교 교수의 ‘코로나 시대 웃음으로 소통하라’, 박숙희 더마니에듀 대표의 ‘세대 간 소통하기’등 대화를 통한 상호이해와 화합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앞서 18명에게 전라남도지사 표창 등을 전달하고 장애인복지 발전에 이바지한 종사자 노고를 위로했다.

이명화 전남도 장애인복지과장 “종사자 여러분은 장애인을 지역사회라는 공동체 안에서 함께 어울려 살아갈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주는 징검다리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