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완도수목원서 숲과 함께 뛰어난 예술작품 감상하세요
-‘여정의 풍경, 자연의 속삭임’ 주제 향토작가 초대전-
【산림자원연구소장 오득실 338-4270, 완도수목원장 이석면 550-3501】
(전시 작품 사진 2장과 참고자료 1부 첨부)
전라남도 완도수목원은 7월 31일까지 산림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숲과 함께 뛰어난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지역 향토작가 초대전을 개최한다.
‘여정의 풍경, 자연의 속삭임’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초대전에선 지역 미술 발전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지속해온 오미경, 신선 등 작가의 모임인 완도사생회의 작품 20여 점을 선보인다.
특별전에서는 사생회 회원이 매월 진행하는 현장 스케치의 생동감을 화폭에 담은 작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작품으로 오미경 작가의 ‘풍족한 비움’, 이혜숙 작가의 ‘여름날의 승선교’, 최선주 작가의 ‘수목원의 풍경’ 등이 있다.
이석면 완도수목원장은 “이번 초대전이 지역 문화예술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향토작가의 예술 활동 사기 진작에 일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09년 개관한 산림박물관은 국내 최초·유일의 난대림 주제 박물관이다. 숲의 역사, 난대림의 분포·특성, 자생식물·곤충표본 등을 상시 선보이고 있으며 기획전시실에선 매년 지역 향토작가 발굴과 지원을 위해 다양한 특별전을 개최하고 있다.
- 콘텐츠 관리부서 대변인실 (061-286-2192)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