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복지재단, 장애인콜택시 만족도 높이기 온힘

작성일 2019-11-27
전남복지재단, 장애인콜택시 만족도 높이기 온힘 【복지재단】 287-9340
-권역별 간담회 통해 시군 단일 요금체계 등 알리고 이용자 애로 수렴-

전남복지재단 광역이동지원센터는 전라남도가 전국 처음이자 가장 저렴한 시군 단일화 요금체계를 갖춰 시행키로 함에 따라 권역별 현장간담회를 열어 이를 설명하고, 이용 고객 및 종사자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있다.

전남지역에서는 장애인콜택시 138대로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콜을 운영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전남복지재단은 장애인콜택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담전화 인력을 현재 18명에서 28명까지 늘릴 계획이다.

또한 지난 25일 동부권을 시작으로 27일 북부권, 28일 서남부권을 순회하며 간담회를 열어 장애인등급제 폐지에 따른 장애인노약자임산부 등 교통약자 이동 불편 해소 방안 및 시군 단일 요금체계를 소개한다.

또한 이용자 및 운전원, 상담원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간 애로사항을 듣고 보다 나은 서비스 방안도 모색한다.

신현숙 전남복지재단 대표이사는 “현장에서 고객 의견을 들어 사업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라며 “교통약자를 위한 특별교통수단을 정착브랜드화해 감동복지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