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식량원예과, 상금 기부로 나눔 실천

작성일 2024-01-29 담당부서 식량원예과
전남도 식량원예과, 상금 기부로 나눔 실천
- 혁신·협업 우수사례 상금 300만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
【식량원예과장 김영석 286-6460, 식량정책팀장 김상권 286-6470】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달 사진 1장 첨부)
전라남도 식량원예과 직원들이 혁신 우수사례 등으로 선정돼 받은 상금을 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해 눈길을 끈다.

전남도에 따르면 식량원예과는 ‘농협과 협업 농업정책보험 가입확대로 농업인의 생명과 재산을 지킨다’ 시책을 통해 전남도 혁신 우수사례와 협업 우수사례(1위)로 각각 선정됐다.

직원들은 소외계층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상금 일부를 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식량원예과는 지난해 농산물품질관리원전남지원과 공동으로 추진한 ‘공익직불금 감액(79억 원) 사전 예방 시책’이 정부 적극행정 경진대회 최우수상을, 농림축산식품부와 행정안전부의 민원처리 우수사례, 전남도 우수시책(대상) 선정 등 7건의 기관·부서 표창을 받는 쾌거를 올렸다.

전남도 식량원예과 직원들은 “경기침체와 고물가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보다 더 혁신적인 자세로 농업인의 고충 해결과 소득 향상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