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립대, 4일 제17회 학위수여식

작성일 2016-02-04
전남도립대, 4일 제17회 학위수여식【도립대】380-8437
-학사 18명전문학사 486명…전체 수석 조선기계과 김도희 씨 영예-

전남도립대학교(총장 김왕복)는 4일 오전 강당에서 2015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우기종 전라남도 정무부지사, 최형식 담양군수, 전정철박철홍 도의원, 학부모 등 650여 명이 참석해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경찰경호과 김영준 등 486명이 전문 학사학위를, 18명이 전공심화과정인 4년제 학사학위를 받았다.

이 가운데 유아교육과 44명에게 유치원 정교사 2급 자격증, 한국공연음악과 41명에게 실기교사 자격증이 각각 수여됐다.

또한 전체 수석에게 주어지는 전라남도지사상은 조선기계과 김도희 씨가 차지했으며, 총장상을 비롯해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 등 45명에게 상장이 수여됐다.

김왕복 전남도립대 총장은 식사를 통해 “졸업은 끝남이 아니라 시작으로 그동안 쌓아온 학습과 경험을 바탕으로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극복하길 바란다”며 “전남도립대학교도 신뢰와 사랑으로 졸업생들과 늘 동행하며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우기종 정무부지사는 축사를 통해 “에너지신산업, 전기차와 신재생에너지발전, 드론산업 등을 지역 전략산업으로 육성하는 전남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전남도립대학교는 앞으로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산학협력 선도 전문대학(LINC) 지원사업, 고교-전문대 통합교육(Uni-Tech) 육성사업 등 정부로부터 선정된 각종 재정 지원사업과 연계해 대학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