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종교 유적지관광명소 연계 상품 육성한다

작성일 2016-09-29
종교 유적지관광명소 연계 상품 육성한다【관광과】286-5240
-전남도, 10월 6일까지 기독교천주교원불교 종교 여행상품 공모-

전라남도는 일반 여행사를 대상으로 기독교, 천주교, 원불교 등 종교 유적지 71개소와 전남 관광자원을 연계한 전라남도 ‘종교 여행상품’을 오는 10월 6일까지 공모한다고 29일 밝혔다.

전라남도는 ‘종교 여행상품’ 개발을 위해 여행상품 설명회와 팸투어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종교유적지와 인근 관광명소, 먹거리 등과 연계한 종교 유적지 홍보 책자를 제작하는 등 ‘종교 여행상품’ 시범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여행상품 공모에는 ‘남도한바퀴’ 여행상품으로 별도 상품 구성 계획인 불교를 제외한, 기독교, 천주교, 원불교 유적지가 대상이다.

여행 상품은 단체관광객 15인 이상이 도내에서 1박 이상 숙박과 숙식을 해야 하며 각각의 종교 유적지를 2개소 이상, 도내 유료 관광지를 1개소 이상 관람하도록 구성해야 한다.

전라남도는 종교 여행상품으로 선정되면 여행사의 운영 실적에 따라 버스 임차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안기권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전남은 4대 종교의 유서 깊은 유적지와 생태, 문화, 힐링, 해양 관광자원 등이 많다”며 “공모를 통해 종교 유적지와, 관광자원을 연계한 관광상품을 발굴, 종교인은 물론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이 뜻깊은 여행을 즐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전라남도 관광과 061-286-5245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