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남도패스’ 카드로 전남광주 알뜰여행 즐긴다

작성일 2019-02-23
‘남도패스’ 카드로 전남광주 알뜰여행 즐긴다 【관광과】 286-5260
-제휴 프랜차이즈지역 할인 가맹점에서 최대 60% 할인-

‘남도패스’ 카드 한 장으로 전남광주 알뜰여행 즐긴다.
본격적인 봄 관광철이 다가오면서 전남광주 통합관광 할인 카드인 남도패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23일 전라남도에 따르면 ‘남도패스’ 카드는 전남광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숙박, 교통, 관광시설 통합 할인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출시한 선불충전형 결제카드다.

출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카드 한 장으로 전남광주 알뜰 여행’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출시 3개월만에 5천 장을 달성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남도패스 카드는 △코나카드 제휴가맹점 전국 70개 프랜차이즈 260만 매장 최대 60% 할인 △전남광주 주요 관광지 숙박, 교통, 레저 최대 6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남도패스는 전남광주지역 KTX역 여행센터 등에서 총 3가지 권종(1만3만5만)으로 판매한다. 발급카드를 ‘코나카드 앱(App)’에서 계좌등록 하면 별도의 비용 없이 충전환불이 가능하고, 전국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앞으로 전라남도와 광주시는 △지역 할인 가맹점을 당초 2배 수준인 210개소로 확대하고 △KTX, SRT 연계 여행상품 40~30% 할인 운영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확대 △구매금액 10% 추가충전 이벤트 등 편의성과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남도패스 카드는 관광객 6천만 명 시대로 도약하기 위한 전남광주의 관광전략카드다. 차별화된 혜택과 특화 관광상품으로 지역관광 활성화의 촉매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