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체육회, 박철수 상임부회장 임명

작성일 2018-09-19
전남도체육회, 박철수 상임부회장 임명 【스포츠산업과】 286-5520
-19일 이사회 열어 정건배 사무처장도-

김영록 전라남도체육회장은 19일 전남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제14차 이사회를 개최해 상임부회장에 전문체육 전문가인 박철수 전 목포대학교 교수를, 사무처장에 생활체육 전문가인 정건배 전 전남생활체육회 사무처장을 각각 임명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전라남도체육회 임원 선임 결과,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우리도선수단 참가 결과, 제99회 전국체육대회 우리도선수단 참가 계획(안), 제99회 전국체육대회 대진추첨 및 예상전력 분석 결과 등 4건의 보고사항과 상임부회장사무처장 임명 동의(안)에 관한 사항, 각종 위원회 위원 구성(안)에 관한 사항 등 2건의 심의사항을 심의의결했다.

전라남도체육회 집행부 임원은 김영록 체육회장을 중심으로 부회장 9명, 이사 36명, 감사 2명 등 총 48명(정원 52명)으로 구성됐다.

전라남도체육회는 상임부회장과 사무처장 임명 등으로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제99회 전국체육대회 참가를 비롯하여 체육인교육센터 유치, 스포츠과학센터 개소 등 당면현안업무 추진에 한층 탄력을 받게 됐다.

김영록 체육회장은 인사말에서 “심사숙고 끝에 새 임원진을 구성한데 대해 흔쾌히 수락해준데 대해 대단히 고맙게 생각한다”며 “전남체육인 모두는 소통에 앞장서고, 한마음, 한 뜻의 인화단결로 똘똘 뭉쳐야 대외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만큼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고 강조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