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 청원경찰 한마음으로 뭉쳐

작성일 2018-10-13
전남 청원경찰 한마음으로 뭉쳐 【행정지원과】 286-3320
-13일 목포서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

전남도청과 시군청에서 일하는 청원경찰들이 한데 어우러진 한마음 체육대회가 13일 목포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2회째 열린 이날 한마음 체육대회는 전라남도와 대한민국 청원경찰협의회 전남본부(회장 이재관전남도청)가 주최하고 전남도청 청원경찰협의회(회장 김성일)가 주관했다. 전남도청과 시군청 소속 청원경찰, 대한민국청원경찰협의회 시·도 대표 등 400여 명이 참여했다.

개회식에선 김영록 전라남도지사의 부인인 정라미 여사, 박병호 전라남도 행정부지사, 박지원서삼석윤소하 국회의원, 전남도의회 이민준 부의장과 이혜자 기획행정위원장 등 도의원과 장승규 전남도청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등이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박병호 부지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많은 일을 하는 청원경찰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린다”며 “전라남도 청원경찰가족 한마음 체육대회가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그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청사 방호 등 업무 유공자 시상식에서는 총 23명이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화합한마당은 전원이 참가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량운동회 형식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참가자들의 호응도가 높았다.

이재관 전남본부 회장은 “참여해 준 청원경찰가족들과 내빈들께 감사드리고, 참여율도 높고 반응도 좋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해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 청원경찰 가족들이 자긍심을 갖고 즐거운 마음으로 일하는 분위기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강조했다.

청원경찰은 공공기관이나 중요 시설에서 ‘경찰관직무집행법’에 따라 경찰관의 임무를 수행하며 청사 방호와 각종 민원봉사를 위해 힘쓰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