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KT&G 전남본부, 전남 인재 육성 장학금 2천만원 기탁

작성일 2022-12-13 담당부서 인재평생교육진흥원
KT&G 전남본부, 전남 인재 육성 장학금 2천만원 기탁
-‘바른, 깨어있는, 함께하는 기업’경영이념 실현-
【인재평생교육진흥원 사무처장 강창구 285-9460, 기획운영팀장 김종국 285-9461】

(전남인재육성장학금 기탁식 사진 2장 첨부)
전라남도는 13일 KT&G 전남본부(본부장 최재영)가 ‘바른, 깨어있는,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에 따라 지역 우수인재 확보육성을 위해 (재)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 장학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한 장학금은 임직원과 회사 기부금을 1대1로 매칭해 모은 ‘상상펀드’다. 전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마련돼 그 의미를 더했다.

전남도청 정양용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문금주 전남도 행정부지사와 최재영 본부장, 고석규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등 관계자가 함께했다.

1987년 한국전매공사로 설립된 KT&G는 매출액 대비 3.4%를 사회에 환원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사회 환원 기업이다. 담배, 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관련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2020년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취약계층 500여 가구에 1천500만 원 상당의 ‘상상나눔’ 도시락을 지원하고, 전국 20개 기관 158개 봉사단을 운영하는 등 특색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문금주 부지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KT&G 전남본부에 감사하다”며 “장학금은 지역 발전을 이끌 전남의 청소년과 대학생이 보다 큰 인재로 성장하는데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전남인재육성 장학금 및 후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https://www.jntle.kr)을 참고하거나 전화(061-285-9484)로 문의하면 된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