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온 가족 함께 즐기는 농업문화 놀이터 인기

작성일 2023-10-18 담당부서 전남국제농업박람회 사무국
온 가족 함께 즐기는 농업문화 놀이터 인기
- 국제농업박람회, 가족 힐링 체험행사 등 이벤트 다채 -
【전남국제농업박람회 사무국장 최석남 339-9201, 운영부장 이재신 339-9203】

(농업문화 놀이터 사진 2장 첨부)
국제농업박람회 ‘농업문화 놀이터’가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6회째 국제행사로 치러지는 2023 국제농업박람회는 ‘농업이 세상을 바꾼다-지구와 인간의 건강을 지켜주는 농업’이라는 주제로 치유농업주제관, 치유농업체험관, 홍보판매관 3개 구역 12개 전시·체험·판매존으로 구성해 진행 중이다.

특히 개막식이 펼쳐졌던 공간을 활용한 농업문화 놀이터에선 가족 단위 관람객이 버스킹 공연과 마술쇼, 퀴즈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면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가족힐링 체험행사에선 온 가족 천연목욕용품 만들기, 가족 사랑 목공예체험, 천연 가족 티셔츠 만들기 3종 행사를 체험할 수 있다. 국제농업박람회 누리집에서 사전 모집했으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체험비는 한 가족당 1만 원이다.

개인별로는 전남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에서 6개 시군이 지원하는 24가지 농업 관련 행사도 체험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중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박람회 특별 기념품을 제공한다. 박람회장 주요 힐링 포인트 5곳 이상 방문 후 인증샷을 누리소통망(SNS)에 게시하면 기념품을 주는 치유농업 건강 힐링 트래킹 이벤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박홍재 (재)전남국제농업박람회 대표이사는 “농업문화 놀이터와 이벤트 체험행사를 통해 관람객에게 즐겁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가족힐링 체험 행사 외에도 다양한 볼 거리, 즐길 거리를 준비한 만큼 국제농업박람회를 통해 치유와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