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이낙연 전남지사, 서울상인연합회 임원진 접견

작성일 2015-11-18
이낙연 전남지사, 서울상인연합회 임원진 접견 【중소기업과】286-3780
- 전남산 농수축산물 전통시장 판매 협력 당부 -

이낙연 전남지사는 18일 도청 집무실에서 서울상인연합회 진병호 회장 등 임원진 20명과 간담회를 갖고 그동안 전남의 농수축산물 판매에 협조해 준데 대해 감사함을 표시했다.

이날 전남도를 방문한 서울상인연합회 임원진은 서울시내 주요 전통시장 대표 또는 전직 임원 등 20여명 이다. 이들은 18일부터 이틀동안 영광에서 열린 임원세미나 참석차 전남도를 방문했다.

이지사는 이 자리에서 “서울 전통시장에 우리 전남산 제품들을 많이 팔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달라”며 “특히 품질이 뛰어난 진도 돌미역과 완도 생김 등 도내에서 생산된 수산물을 널리 홍보해 우수상품화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상인연합회는 지난 3월 체결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남-서울 상생발전 업무협약에 따라 ‘전통시장 가는 날’ 행사에 맞춰 전남 농수축산물을 구매하는데 적극 나서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서울상인연합회는 매월 1일 실시하는 전통시장 가는 날과 지난 2일부터 3일간 개최된 제2회 전남우수전통시장박람회 등을 통해 전남 농수축산물의 판매실적을 올리는데 앞장서기도 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