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사회복지행정 역량 강화로‘온정 전남’실현

작성일 2015-12-04
사회복지행정 역량 강화로‘온정 전남’실현【사회복지과】286-5720
-전남도사회복지행정연구회, 사회복지담당 공무원 연찬회-

전라남도는 4일까지 이틀간 여수 유캐슬호텔에서 전남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이병석)와 공동으로 사회복지행정 역량 강화를 통한 ‘온정 전남’ 실현을 위해 2015년 사회복지담당공무원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찬회는 전남지역 사회복지 담당 공무원 300여 명이 참석해 복지행정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직무역량 강화 및 치유와 소통의 장으로 치러졌다.

복지부 산하 보건복지인력개발원과 전라남도 광역정신건강증진센터에서도 샌드아트 공연과 힐링프로그램 등을 제공했다.

맞춤형복지 정착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 등 저소득층 지원업무 유공공무원 11명에게도 도지사 표창장을 수여했다.

보건복지부 전명숙 서기관의 ‘지역사회보장정책 추진방향’과 전남복지재단 김승권 대표이사의 ‘한국의 복지트렌드’에 대한 주제 강의를 통해 지역사회보장 정책의 현주소와 나아갈 방향, 변화하는 복지정책 방향을 소개했다.

전라남도는 앞으로 복지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사회복지담당공무원의 역할을 올바르게 정립할 수 있도록 직무역량 강화와 전문성 제고를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