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완도수목원, 추석 연휴 무료 개방

작성일 2015-09-23
완도수목원, 추석 연휴 무료 개방【완도수목원】552-1544
-암석원 등 30여 전문소원․난대림 숲길 탐방로 일부 시설-

전라남도산림자원연구소(박화식 소장) 완도수목원은 추석 연휴 기간인 26일부터 29일까지 수목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무료 탐방 기회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귀성객과 연휴를 즐기기 위해 전남을 찾은 관광객에게 산림박물관, 아열대온실 등 실내 전시시설을 제외한 암석원 등 30여 전문소원과 난대림 숲길 탐방로 등을 무료로 개방한다.

국내 최대, 유일한 난대수목원인 완도수목원은 4계절 늘푸른 숲과 바다가 어우러져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며 올해도 9월 현재 10만여 명이 방문하는 등 해마다 방문객이 늘고 있다.

9월의 완도수목원은 대표적 난대수종인 붉가시나무와 구실잣밤나무의 도토리 열매들이 무르익어 토독- 토독- 떨어지는 소리로 관람객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또 코스모스, 꽃무릇, 벌개미취, 금목서 등이 화려한 자태와 매력적인 향기로 관람객의 눈과 코를 유혹하고 있다.

오득실 완도수목원장은 “추석 연휴 전남 최대 난대숲인 완도수목원에서 대가족이 함께 모여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산림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