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울산 체전서 남도관광 홍보관 설치·운영

작성일 2005-10-13
울산 체전서 남도관광 홍보관 설치·운영【관광진흥과】-607-4992
-전남도, 14일부터 풍성한 가을축제 및 청정 특산물 등 소개-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전남도는 14일부터 울산에서 열리는 전국체육대회 기간 중 전남도 관광홍보관을 설치·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도는 이번 홍보관 운영을 통해 남도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도내 풍성한 가을 지역축제, 청정 특산물 등을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홍보할 계획이다.

도는 이에 따라 ‘제12회 남도음식문화큰잔치’와 ‘제4회 대한민국 농업박람회’등 지역축제를 소개하고 남도스케치 및 종합관광안내지도 등 다양한 홍보물도 배포해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아울러 지역 특산품으로 계절의 미각에 맞춰 해남의 청국장환 세트, 나주 배, 영암 무화과 쨈, 함평 복분자 주 등 26종의 지역 특산물을 전시홍보하고 관람객들에게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도는 이를 통해 남도 청정 농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판매망을 점진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그런데 이번 전국체전 현장을 찾는 관광객은 국내외 응원단 등 5만여명이 훨씬 넘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도 관계자는 “체전 홍보관 운영을 통해 남도의 관광자원 등을 널리 소개하고 앞으로도 수시로 개최되는 국내·외 관광전에 적극 참여해 홍보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남도관광을 더욱 활성화 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울산 체전은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7일간 열리며 3만여명의 시도 및 해외동포선수들이 참여, 육상·축구 등 41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진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