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모금회, 사랑의 옷 보내기 가시적 성과

작성일 2005-10-21
전남모금회, ‘사랑의 옷 보내기’ 가시적 성과【공동모금회】062-651-0222
-이랜드 복지재단, 최근 1억5000여만원 상당 의류 기부-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겨울철을 앞두고 전남공동모금회가 추진하고 있는 저소득층 ‘사랑의 옷 보내기’운동이 이랜드 복지재단의 도움으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흥석)는 지난 1일부터 저소득층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옷 보내기’운동을 전개해 왔다.

그 결과, 이랜드 복지재단에서 도내 재가 저소득층과 복지시설단체에서 생활하는 이웃들을 위해 최근 1억5000여만원 상당에 달하는 1만5000여점의 의류를 기부해 왔다.

기부된 의류 가운데 점퍼, 셔츠 등 성인의류가 7900여점이고 나머지는 아동복이다.

이랜드복지재단은 지난 2002년부터 도내 사회복지시설을 비롯한 저소득층들을 위해 지금까지 모두 6억500여 만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 도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전남모금회는 이번 기부된 의류에 대해선 섬마을지역 저소득층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서지역에 중점지원 할 계획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