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26일 제41회 전국여성대회서 감사패 수상

작성일 2005-10-25
전남도, 26일 제41회 전국여성대회서 감사패 수상 【여성가족과】286-5942
-한국여성단체협의회 주최...여성정책부문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한국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은방희) 주최 ‘제41회 전국여성대회’에서 전남도가 여성정책부문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감사패를 받는다.

전남도는 ‘인력은 국력이다. 출산은 애국이다’란 슬로건으로 26일 서울 정신여자고등학교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 전남도가 여성정책부문 우수 지자체로 뽑혀 박준영 도지사가 감사패를 받게 된다고 25일 밝혔다.

전남도는 지난해에도 행정자치부 정부합동평가에서 여성사회참여 및 여성복지 향상 등 여성정책부문에서 우수상을 시상한 바 있다.

그런데 이날 행사에는 대통령 부인 권양숙 여사를 비롯한 2500여 명의 전국 여성지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전남에서도 감사패 수상을 자축하기 위해 이송자 전남도 여성단체협의회장 등 도 및 시군 여성지도자 100여명과 박혜자 복지여성국장이 참석, 수상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전국여성대회는 시대를 앞서가는 주제를 선정, 여성지도자들에게 의식 전환의 계기를 마련하고 한 해 동안 여성 활동의 방향을 설정해 전국의 여성지도자들의 역량을 결집하는 행사로 알려져 있다.

현재 정부는 출산장려를 주요 정책으로 채택하고 있는 데, 한국여성단체협의회에서도 여성지도자들의 단합을 도모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여성들의 힘을 모으고 서로 간 결의를 다지는 의미 있는 장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