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한류열풍 주역 윤석호 감독 ‘봄의 왈츠’ 지원

작성일 2005-10-29
한류열풍 주역 윤석호 감독 ‘봄의 왈츠’ 지원【관광진흥과】286-5223
-완도 청산도 세트장 설치...전남 섬 홍보 기회로 활용-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인기 TV드라마 ‘겨울연가’를 연출, 한류열풍을 일으켰던 윤석호 감독이 완도 청산도 등을 주무대로 새 드라마 촬영에 들어가 전남 섬의 수려한 경관들이 전국에 소개될 것으로 보인다.

전남도는 이에 따라 세트장 설치 지원 등을 통해 전남의 섬 관광홍보와 상품개발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28일 도에 따르면 현재 윤석호 감독이 제작 중인 드라마는 ‘봄의 왈츠’라는 20부작 미니시리즈로 내년 3월부터 KBS에서 방영될 예정으로 돼 있다.

특히 오픈세트장이 설치될 완도군 청산도를 주무대로 하고 신안군 만제도를 비롯해서 도내 여러 섬과 해변,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촬영에 들어간다.

‘봄의 왈츠’ 는 윤석호 감독의 ‘가을동화’ ‘겨울연가’ ‘여름향기’ 등 계절시리즈 완결판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국내외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봄의 왈츠’가 이미 일본 등 동남아 각 국으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점에 주목, 해외관광객 유치에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도 관계자는 “ ‘봄의 왈츠’가 때 묻지 않는 전남 섬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촬영돼 방영되면 전남의 섬을 전국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관광객 유치와 섬 관광상품 개발에도 큰 탄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