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 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잇따라

작성일 2023-08-28 담당부서 지역계획과
전남 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잇따라
-남해종합건설(주) 5천만 원, (주)에드가진도 3천만 원 기탁-
【지역계획과장 문인기 286-7310, 건설행정팀장 이석호 286-7320】

(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식 사진 3장 첨부)
전라남도는 28일 남해종합건설과 에드가진도가 전남의 인재 육성을 위해 각각 5천만 원과 3천만 원의 장학금을 (재)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남도청 귀빈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김영록 도지사, 김형석 남해종합건설 대표, 성명준 에드가진도 대표, 유호규 건설교통국장 등이 참석했다.

남해종합건설은 토목, 건축, 조경, 환경 등 건설 분야에서 30년 간 기술력과 노하우를 축적해온 중견 건설업체다. 김형석 대표는 전남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으로 재임 중이며 지난 2020년에는 전남자원봉사센터에 3천 300만 원 상당의 업무 차량을 기증하는 등 지역 사회에 지속적으로 공헌하고 있다.

㈜에드가진도는 남악 신도시 건설 초창기부터 아파트와 오피스텔 건립을 주도해왔으며, 도휘(주)의 자회사로 목포를 연고로 하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진도 녹진관광지에 호텔과 리조트 조성을 위해 전남도와 2천억 원대의 투자협약을 체결하며, 지역 내 일자리 창출과 관광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김영록 지사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 인재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장학사업을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 설명
(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식 1)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28일 오전 도청 접견실에서 남해종합건설 김형석 대표와 ㈜에드가진도 성명준 대표로부터 전남인재육성 장학금을 기탁받고 있다.

(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식 2)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28일 오전 도청 접견실에서 남해종합건설 김형석 대표로부터 전남인재육성 장학금을 기탁받고 있다.

(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식 3)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28일 오전 도청 접견실에서 ㈜에드가진도 성명준 대표로부터 전남인재육성 장학금을 기탁받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