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J-프로젝트,국제사회에서도 투자가치 인정받고 있다”

작성일 2005-09-09
“J-프로젝트,국제사회에서도 투자가치 인정받고 있다”
【기획총괄팀】-607-3746
-박 지사, 9일 J-프로젝트 관련 한·중·일·러 공동 국제심포지엄서 밝혀-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박준영 도지사는 9일 “‘서남해안 관광레저도시개발사업’의 성공 가능성에 대해 현재 많은 이들이 공감하고 있고 국내외 자본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국제사회에서도 투자가치를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박 지사는 이날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J-프로젝트와 지역발전 방안에 관한 전망’이란 주제로 열린 대불대 주최 ‘제3회 한·중·일·러 공동 국제심포지엄’에 참석, 격려사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박 지사는 특히 “전남의 서남해안 지역을 세계수준의 복합관광지로 개발해 나간다면 ‘떠나는 전남’에서 ‘돌아오는 전남’으로 만드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임을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박 지사는 또 “이를 위해 중앙정부의 지속적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이를 시스템화 해야 하고 도로, 교량, 항만 등 SOC의 확충도 대대적으로 추진되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박 지사는 아울러 “환경친화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개발을 추진해야 하고 전남 인구유입의 핵이 될 수 있도록 레저는 물론 산업과 복지가 동시에 어우러지는 ‘자족형 복합기능 도시’를 만들어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박 지사는 “이를 위해선 무엇보다도 도민 모두의 전폭적인 이해와 협조가 중요하고 시작단계에서부터 주춤거린다면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