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美LA 전남 농수특산물 직판행사 성황

작성일 2005-09-25
美LA 전남 농수특산물 직판행사 \\\'성황\\\'【경제통상과】-607-4766
-전남도 시장개척단, 22일 하루동안 4만2000불 판매-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친환경 전남산 농수특산물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도내 14개 농수특산물 수출업체로 구성된 미국시장 개척단은 지난 2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시 코리아타운내 서울국제공원에서 열린 \\\'제32회 LA한국의 날 축제\\\'개막에 맞춰 전남 농수특산물 직판행사를 열었다.

이날 오전 11시로 예정돼 있던 전남 농수특산물 직판장 개장시간 이전부터 교민과 현지인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개장 첫 날 하루 동안 모두 4만2000불의 판매실적을 올린 것으로 집계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직판행사엔 박준영 전남도지사도 참석, 전남산 농수산물 판매를 위해 직접 홍보와 판촉활동을 벌였다.

박 지사는 이 자리에서 \\\"국내 어느 지역보다도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오염되지 않은 녹색의 땅을 이용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농수산물을 생산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강조한 뒤 청정 전남산 농수특산물을 적극 홍보했다.

박 지사는 또 \\\"전남도의 명예를 걸고 도지사인 제가 맛과 품질을 보증하겠다\\\"며 교민과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판촉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직판행사장을 찾은 교민 조미경(주부) 씨는 \\\"광주에서 살 때는 몰랐었는데 고향의 독특한 그 맛을 이국 땅에서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도 관계자는 \\\"추석절에 맞춰 개최되는 LA 한국의 날 축제와 함께 고향의 정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농수특산품으로 꾸며진 행사장을 찾은 한인 동포들에겐 고국의 정취를 만끽하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편 박 지사는 23일 오전 뉴욕으로 이동, 이 곳에서 농수산물 판촉행사와 투자유치활동을 벌였고 러시아를 방문한 후 29일 귀국할 예정이다.
<사진 별도 송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