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영산강 수질개선대책 협의회 개최

작성일 2005-09-27
영산강 수질개선대책 협의회 개최【수질개선과】-607-4973
-전남도, 28일 도청 상황실서 관련 기관·단체 참석-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영산강 수질개선을 위해 전남도를 비롯한 도내 관련 기관 및 단체들이 머리를 맞댄다.

전남도는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광주시, 영산강유역환경청, 익산지방국토관리청, 농업기반공사, 수자원공사, 대학교수, 민간환경 단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산강 수질개선대책 협의회를 연다.

이날 행사에서 전남도는 수질개선 추진상황 종합 보고를 하고 영산강유역환경청은 수질개선 특별대책 추진사항, 익산지방국토관리청은 하천환경 정비사업 현황 등 기관별 수질개선 대책 추진상황을 발표한다.

또 광주시는 광주 제1하수처리장 고도처리시설 설치, 농업기반공사 전남도본부는 4개댐 하천유지용수 공급계획, 한국수자원공사는 주암댐 여유용수 영산강 방류검토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수질개선 사업에 소요되는 사업비 확보와 영산강 배수갑문 증설 등의 사업 조기착공, 영산강 환경정화선 운영에 따른 인력 지원 등에 대해 협조방안에 대한 논의도 있게 된다.

아울러 관련 전문가 및 민간 환경단체 등으로부터 이와 관련, 의견수렴의 시간도 개최될 예정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