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남악 신청사 평면미술품 설치업체 선정돼

작성일 2005-10-01
남악 신청사 평면미술품 설치업체 선정돼【세무회계과】-607-4309
-전남도, 라인갤러리로 결정...10월말까지 설치키로-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전남도는 남악 신청사 평면미술품 설치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심사를 마치고 접수된 4개 작품 가운데 최우수작으로 라인갤러리(대표 양승찬)의 작품을 당선작으로 결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소요되는 사업비는 모두 2억6000만원이다.

도는 이에 따라 11월11일 예정된 개청식에 앞서 10월30일까지 제안서 내용대로 한국화와 서양화 각 16점, 문인화 20점, 서예 10점, 판화 17점, 기타 사진 15점 및 아트포스터 등을 건물내부에 내걸고 전시할 계획이다.

도는 이번 평면미술품 설치를 통해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예술적 향취를 즐기고 지역의 역사 및 문화도 감상하도록 함으로써 전남인의 자긍심과 애향심 고취에 일조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와 관련, 도 관계자는 “전남의 미래비전 형성에 기여될 수 있도록 공모됨에 따라 앞으로 신청사가 예술작품이 전시된 만남과 휴식의 편안한 공간으로 이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전문 컨설팅사인 라인갤러리는 지금까지 화순 전남대병원, 담양리조트, 구백 컨트리클럽 등에 다수의 미술품 설치 실적을 가진 업체로 알려져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