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도내 관광사업종사들, 화합과 친목 다진다

작성일 2005-10-04
도내 관광사업종사들, 화합과 친목 다진다【관광진흥과】-607-4388
-전남도, 5일 목포서 관광의 날 기념식 개최-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도내 관광사업종사들의 화합과 친목 도모를 위한 ‘제32회 관광의 날 기념식’이 전남도 주최로 5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엔 도내 관광호텔, 여행사, 식당업 등 관광사업 종사자 및 시군 관광업무 담당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엔 전남 관광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함께 지역 내 관광객 수용태세를 확립하기 위한 관광종사원에 대한 교육 등이 실시된다.

전남 관광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은 이정우 대표(목포시 뉴남해여행사), 강대열 대표(여수시 뉴월드 여행사), 김지훈 이사(순천시 허니문여행사), 선성곤 대표(화순군 신세대고속관광), 유재명 계장(구례군 한화리조트) 등 민간인 5명이다.

또 손영란(목포시)·오강현(광양시)·구자홍(구례군)·장남종(영광군)·강정성(무안군)·오현철(완도군) 씨 등 공무원 6명도 표창을 받는다.

이장주 목포대 교수는 이날 관광종사원 등 행사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형 기업도시가 우리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강의할 계획이다.

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개최를 통해 전남을 전통문화와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해양·문화·생태관광 중심지로서 이미지를 대내·외에 적극 홍보하고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