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2년여 ‘전남 행복시대’ 힘쓴 문금주 행정부지사 떠나

작성일 2023-07-28 담당부서 총무과
2년여 ‘전남 행복시대’ 힘쓴 문금주 행정부지사 떠나
-28일 이임식서 “전남, 살기 좋은 풍요로운 고장 발전” 응원-
【총무과장 장영철 286-7210, 총무팀장 고민정 286-3320】

(문금주 전남도 제42대 행정부지사 이임식 등 사진 4장 첨부)
전라남도는 28일 도청 왕인실에서 제42대 문금주 행정부지사의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임식에서는 재임 기간 활동을 담은 기념 영상을 상영하고 김영록 도지사가 공로패를, 정무부지사가 재직기념패를 전달한 후 직원들이 추억이 담긴 사진첩과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어 문금주 부지사의 이임사와 기획조정실장의 송별사를 끝으로 공식 행사를 마무리하고 1층 윤선도홀에서 직원들이 행정부지사의 마지막 도청 떠나는 길을 함께했다.

문금주 부지사는 1995년 4월 17일 공직에 입문해 광주광역시 감사관, 정책기획관을 거친 후 행정안전부 감사담당관, 공공서비스정책관 등 주요 요직을 역임하고 전남도청에서 기획조정실장으로 1년 3개월, 행정부지사로 2년 1개월 재직했다.

문금주 부지사는 이임식에서 “전남도청에서 공직을 마무리하게 돼 영광”이라며 “전남이 더욱 살기 좋고 풍요로운 고장으로 발전하길 어디서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 설명
(문금주 전남도 제42대 행정부지사 이임식)
문금주 전라남도 제42대 행정부지사가 28일 도청 왕인실에서 열린 이임행사에서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