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도 간부공무원 부인들, 서울서 전남 농수특산물 판촉활동 전개

작성일 2007-09-15
도 간부공무원 부인들, 서울서 전남 농수특산물 판촉활동 전개
【여성가족과】286-5941

-추석 앞두고 이화여고 류관순 기념관서...나주배 등 120여종 판매-



전남도지사 부인 최수복 여사를 비롯한 전남도 간부공무원 부인들이 주말과 휴일을 반납한 채 서울에서 전남 농수특산물 판촉에 나섰다.

도 간부공무원 부인들은 추석을 앞두고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서울 이화여고 류관순 기념관에서 개최된 ‘2007 사랑나누기 바자회 한마당’에서 전남 특산물을 판매하기 위해 남도장터를 열었다.

이번 남도장터에서는 전남지역에서 생산된 최고 품질의 농수특산품인 나주배, 영광굴비, 쌀, 보성녹차 등 120여종의 특산품이 중간 유통업자를 거치지 않고 수도권지역 고객들과의 직거래를 통해 저렴하게 공급됐다.

도 간부공무원 부인들은 전남의 농업발전과 경제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농수특산물 직거래 장터에 참여하게 됐다.

도 간부공무원 부인들은 이번 행사에서 남은 이익금을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금으로 쓸 계획이다.

한편, 도 간부공무원 부인들은 이외에도 매년 설과 중추절에 어려운 주민을 찾아 위로해 왔다.

이에 따라, 지난 4일과 5일 강진을 비롯한 도내 4개 시군 지역의 장애가정, 모부자가정,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 20가정과 5개소의 사회복지 시설을 방문, 훈훈하고 정겨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했다.<관련 사진 별도 송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