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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도, ‘공무원 전화 친절도 조사’ 실시
작성일
2007-09-25
전남도, ‘공무원 전화 친절도 조사’ 실시【종합민원실】286-2362
-오는 10월 30일까지 도 본청 직원 대상...우수부서 표창 수여 등 계획-
전남도는 전화민원에 대한 직원 전화 응대수준 향상과 친절한 공직자상 확립을 통한 고품격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해 오는 10월 30일까지 도 본청 직원을 대상으로 ‘공무원 전화 친절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이번 친절도 조사는 보이지 않는 민원에 대한 공무원들의 행정서비스 수준을 측정하고 도민들의 전화민원에 대한 불만사항과 요구사항을 재점검해 보다 더 친절하고 신속한 전화응대 태도를 정착시키는데 있다.
도는 이번 조사를 통해 전 직원에 대한 전화 응대수준 향상과 친절의식을 높여 고품격 행정서비스 실현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도는 평가 결과, 우수부서 표창 등 전화민원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대대적인 개선방안을 마련해 도민에게 ‘감동을 주는 봉사 행정’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10월 30일까지 도 본청 직원 대상...우수부서 표창 수여 등 계획-
전남도는 전화민원에 대한 직원 전화 응대수준 향상과 친절한 공직자상 확립을 통한 고품격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해 오는 10월 30일까지 도 본청 직원을 대상으로 ‘공무원 전화 친절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이번 친절도 조사는 보이지 않는 민원에 대한 공무원들의 행정서비스 수준을 측정하고 도민들의 전화민원에 대한 불만사항과 요구사항을 재점검해 보다 더 친절하고 신속한 전화응대 태도를 정착시키는데 있다.
도는 이번 조사를 통해 전 직원에 대한 전화 응대수준 향상과 친절의식을 높여 고품격 행정서비스 실현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도는 평가 결과, 우수부서 표창 등 전화민원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대대적인 개선방안을 마련해 도민에게 ‘감동을 주는 봉사 행정’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 콘텐츠 관리부서 대변인실 (061-286-21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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