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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도, 봄맞이 직거래 판촉 활동 전개

작성일 2005-05-04
전남도, 봄맞이 직거래 판촉 활동 전개 【농업정책과】-607-4340
-전남도, 6일부터 봄의 스케치 전남테마 농특산물 대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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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남농산물판매 봄 기획전으로 ‘봄의 스케치 전남테마 농특산물대전’을 서울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6일부터 10일간 운영한다.

전남도와 롯데백화점 공동주최로 열릴 이번 봄맞이 전남농산물 판매 기획전은 서울시의 적극적인 후원에 따른 홍보와 롯데상사의 마케팅협조를 받아 추진되며 이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전남도 우수 농특산품의 판매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직거래 장터는 전남도내 최우수 농수특산품으로 전남쌀 10대 브랜드와 시군 농협 추천브랜드 11종의 쌀을 비롯해 전남도 우수 특산품전을 향토색 짙은 남도의 정취와 함께 서울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도와 롯데상사는 이번 봄맞이 판촉행사를 계기로 롯데백화점 주요지점에 대해 정기적으로 판촉행사를 추진키로 하는 등 전남도 우수농수산물 판로확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농가소득증대에 크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전남도 및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쌀판매 부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2개의 브랜드 품목에 대해서는 서울소재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 대해 입점을 추진하는 등 상호협조를 강화키로 했다.

도는 앞으로 명실공히 전남쌀이 경기미에 못지 않는 전국제1미로서 손색이 없는 브랜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등 이번 직거래 장터가 전남의 농특산물 판촉에도 큰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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