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남도장터, 가정의 달 이벤트 행사개최

작성일 2005-05-06
남도장터, 가정의 달 이벤트 행사개최 【농업정책과】607-4401
-전남도, 14일까지 경품이벤트 행사 및 선물 모음전-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전남도 우수 농수산물 쇼핑몰 남도장터(JNMall)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남도장터 경품 이벤트 행사 및 감사선물 모음전’을 마련하고 홍보활동에 나섰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매일 우수고객 1인에게 2만원 상당의 농수산물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감사선물 모음전’ 코너를 별도로 마련, 2만원부터 15만원대의 저렴하면서도 정성이 담긴 맞춤상품 5개 분야 26종을 엄선, 고객이 쉽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이 지역 우수 농수산물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남도장터’는 지난해 1월 도내 우수 농수특산물 221개 업체 972개 품목을 입점, 판매개시 이후 회원확보와 매출신장을 위해 대형 포털사이트 종합광고 및 키워드 광고, E-mail 홍보, 직거래 행사 및 시군 축제참여 홍보 등 On/Off-line의 다각적인 홍보를 통해 도내 농어민들이 생산한 농수산물의 유통판로 개척과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달 28~29일에는 서울이화여자대학교에서 개최한 ‘이화여대기념관(ECC) 건립 기금마련 바자행사\\\'에 참여 농수산물의 대량 소비처인 수도권지역에 청정지역 전남의 우수 농수산물을 집중 홍보하고 8천여만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또 대부분의 농수산물 쇼핑몰의 판매특성인 설·추석절 등 명절위주의 일시적인 판매가 아닌 꾸준한 매출을 올리기 위한 전략으로 상품 다양화를 위해 지난해 말 도지사 품질인증 및 친환경농산물 인증업체 등 22개 업체의 추가입점에 이어 올해부터 도내 신지식인이 개발·생산중인 독창적인 제품 10여종의 입점을 추진중에 있어 이들 상품은 5월 중순부터 남도장터(JNMall)에서 판매 개시될 예정이다.

도에서는 남도장터의 홍보 및 매출신장을 위해 농수산물 대량소비처를 발굴 대량거래를 통한 판매 촉진과 수도권지역 직거래행사 참여, 시군 우수 축제와 연계한 오프라인 홍보 등 활성화 전략을 마련, 회원확보와 홍보로 매출극대화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