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일본 크루즈 관광선 25일 목포 입항

작성일 2005-05-21
일본 크루즈 관광선 25일 목포 입항 【관광진흥과】-607-3332
-전남도, 전남-일본 크루즈 관광정례화로 관광활성화 기대-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지난해 대규모 일본관광객을 실은 일본 크루즈 관광선이 올해도 400여명의 관광객을 싣고 오는 25일 목포에 입항 외국인 관광객 유치가 활기를 띠고 있다.

전남도에 따르면 오는 25일 일본 미쓰이 선박회사의 ‘니뽄마루’ 크루즈선이 400여명의 일본인 관광객을 싣고 대불부두에 입항해 목포 유달산과 해양유물전시관을 비롯한 시내 관광에 이어 신비의 바닷길 등 하루동안 본격적인 테마별 관광길에 나선다.

이번에 목포항에 입항할 ‘니뽄마루’ 크루즈선은 7박8일 일정으로 22일 일본 요코하마를 출발해 고베, 목포, 제주를 거쳐 귀향하게 되며 이번에 입항할 크루즈선은 2만1천903톤급으로 승객 532명과 승무원 170명 등 최대 722명을 승선시킬 수 있는 고급유람선이다.

지난해 320명의 관광객을 실은 퍼시픽 비너스 크루즈선이 1박2일 일정으로 여수항에 입항해 순천 송광사 등 전남의 다양한 자연풍광과 관광명소를 둘러보기도 했다.

전남도는 앞으로 크루즈 관광이 정례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로 외국 관광객 유치에 전력을 기울이기로 하고 이번 기회를 계기로 지역특산품 소개를 통한 판매활동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는 또다른 계기가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한편 도 관계자는 지난해 여수에 이어 이번 목포권 관광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경우 고정 관광상품으로 정착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이번 크루즈 여행이 전남을 국제적인 관광지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